아이돌에서 성숙한 가수로, [허영생]의 순수한 독백
Jtbc 수목 드라마 발효가족 O.S.T Part.2, ‘입술에 맺힌 말’ 12월 28일 공개
최고의 O.S.T 제작사 ‘더그루브엔터테인먼트’와 최고의 아티스트이자 음악감독인 박선주가 뭉친 Jtbc 수목 드라마 ‘발효가족’ OST. Part2, ‘입술에 맺힌 말’이 오는 12월 28일 공개된다.
‘입술의 맺힌 말’의 주인공은 인기 아이돌 그룹 ‘SS501’의 메인 보컬이자 감미로운 목소리의 소유자, [허영생].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의 떠오르는 작곡가 ‘똘아이 박(본명 : 박현중)’과 함께 시청자의 가슴을 울릴 준비를 하고 있다.
[허영생]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호소력이 돋보이는 ‘입술에 맺힌 말’은 사랑을 고백하고 싶은 이의 심정을 잘 표현한 노래로써, 사랑 그 자체를 표현하기보다는 두려움과 미련 사이에서 방황하는 한 남자의 심경을 담아낸 노래이다. 상대방이 자신을 떠나는 것에 대한 두려움과 사랑을 고백하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순수한 감성의 가사는 듣는 이로 하여금 공감을 자아내게 만든다.
더그루브엔터테인먼트와 박선주, 그들의 O.S.T 콜라보레이션으로 이미 화제가 된 수목 드라마 ‘발효가족’은 한국의 다양한 김치만큼이나 다양한 인간상을 제공하고 그들이 어떻게 이어지며 사랑하고 갈등을 풀어나가는지, 가족애와 우정을 말하는 JTBC의 개국 드라마이다.
동 시간대에 방영되는 다른 종편 드라마들에 비교해 월등히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빠담빠담’과 함께 JTBC의 드라마 시청률 강세를 이끌어갈 작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발효가족은, 박선주 음악감독이 직접 작곡한 여러가지 음악들로 화제를 모으고 있고, 제이세라의 ‘이깟 사랑’으로 이별에 관한 여자의 심경을 시청자에게 선사했다. 12월 28일 ‘입술에 맺힌 말’로 한 남자의 사랑에 대한 순수한 독백을 느껴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