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tral Sound(아스트랄사운드)의 첫번째 데뷔 싱글 [오빠 뭐해?]
한국 일렉트로닉 씬에 아스트랄한 바람을 몰고 올 그 들, 아스트랄사운드(Astral Sound)가 드디어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그 동안 수 많은 클럽 공연에서 클러버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조금씩 자신들의 영역을 넓혀가던 최승현과 Mr.j(박규진)이 요즘 가장 활발하게 작품활동을 하고 있는 프로듀서 중 하나인 L.eon(오현호)와 함께 팀을 이뤄 아스트랄사운드라는 이름으로 첫번째 데뷔 싱글을 릴리즈했다.
첫 싱글 "오빠 뭐해?"는 자길 좋아해주는 오빠에게 '이거 해줘, 저거 해줘'하며 귀엽게 앙탈을 부리는 내용의 곡으로 재미있지만 현실적인 내용의 가사, 강렬한 하우스비트에 트랜디한 신스사운드 그리고 중독성있는 후렴구와 보컬을 맡은 '한별'의 독특하고 귀여운 보이스까지 한 대 어우러져 있는 일렉트로닉 하우스 댄스 음악이다. 또 한 랩을 해준 '유하'의 상큼한 랩핑도 이 곡의 포인트 중 하나이다.
이번 데뷔 앨범을 시작으로 소수 매니아층 뿐만 아니라 대중의 귀까지 사로잡겠다는 그 들, 주특기인 일렉트로닉 댄스는 물론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통해 보다 감각적이고 신선한 음악으로 승부하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힌 아스트랄사운드(Astral Sound)의 색깔있는 음악을 주목해보자.
작사,작곡,편곡 - 오현호, 최승현, 박규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