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의 싱글앨범인 "대지에 녹아"는 순수창작곡 4곡과 3곡의 MR, 총7트랙으로 구성된 작품으로 전곡을 쉼이라는 이름으로 솔로활동을 하는 오성진 전도사가 작사. 작곡하였고, 프로듀서로 제작한 앨범입니다.
"대지에 녹아"라는 발라드 곡을 타이틀로 하여 쉼의 소망을 모티프로 1년 4개월에 걸쳐 제작되었으며, 정규 3집 앨범 이후로 3년 만에 발표하는 새로운 앨범입니다.
앨범의 구성은 음악적 형식의 화려함보다는 보컬의 진솔한 자기 고백에 무게를 두었으며, 담담히 쉼의 노래에 대한 소망을 표현한 “쉼 있는 노래”와 사역의 소망을 발라드로 담은 타이틀곡 “대지에 녹아”, pop 스타일의 “나보다 먼저”, 마지막으로 브리티쉬 록 스타일의 “주만 의지하리”와 3곡의 MR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앨범 전체 프로듀서는 오성진 전도사가 맡았고, 이종익씨가 편곡 및 음악프로듀서를 맡아 제작하였으며, 앨범디자인 아티스트 Aroo&Paul(아루앤폴)엔터테인먼트의 김근욱 실장이 일러스트레이션과 앨범전체 디자이너로 앨범에 참여하였습니다.
"쉼 싱글앨범 대지에 녹아"를 통해 청`장년의 정서적 감성을 포용할 수 있는 한국적 창작곡의 활발한 발표,
신앙인의 자기고백, 그리고 하나님의 특별한 쉼 안에서 모든 성도가 평안을 누릴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 쉼 - 2009년 2월 3집 발표 후 3년 만에 싱글 출시
● 수록곡 전곡 작사. 작곡 (순수 창작곡)
● 쉼의 소망을 담은 따뜻하고 편안하면서 함께 부를 수 있는 곡으로 연령대와 상관없이 들을 수 있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