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애니메이션 성우계 넘버원 아이돌, 타무라 유카리 앨범 최초로 한국 발매 결정!
일본 애니메이션 여성 성우계의 넘버원 아이돌 타무라 유카리의 새 앨범이 한국에서 전격 발매된다. 12월 21일 1년 3개월만에 그녀의 정규앨범 [Harumachi Soleil(봄을 기다리는 태양)]이 발매된 데 이어 한국에서도 처음으로 정식 라이선스 음반이 발매되는 것이다.
하야시바라 메구미, 미즈키 나나, 호리에 유이, 스아라의 앨범에 이어 타무라 유카리의 정규앨범도 한국에서 정식 발매됨으로써 그녀의 앨범을 기다렸던 많은 한국팬들에게 기쁨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A`s’, ‘C3 시큐브’로 이미 한국팬들에게 잘 알려진 그녀의 이번 앨범에는 공전의 히트곡 “Platina Lover`s Day”, “Endless Story”를 비롯해 PSP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A`s Portable - The Gears of Destiny -]의 엔딩 테마곡과 본인이 주연으로 출연한 애니메이션 [C3 시큐브]의 엔딩 테마곡 “Sympathy of love” 등이 수록되는 등 총 14곡이 담겨있다.
이 앨범은 오는 2012년 1월 18일에 한국에서 정식 발매되며, 그 이전 1월 9일부터 예약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