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가장 기대되는 신인 밴드 “Hemenway(헤멘웨이)” 의 상쾌함 넘치는 2번째 싱글!!
시대를, 그리고 국경을 크로스오버 해나가는 새로운 감성.
2011년 11월에 혜성과 같이 메이저 데뷔 한 4인조 밴드 “Hemenway(헤멘웨이)”!
미국 보스턴 버클리 음악 대학에서 만난 한국계 미국인 2명 ((Isaac/Charm)과 일본인 2명 (Ogaching / Toshi)으로 결성된 다국적 밴드.
무명에도 불구하고 이미 WEB 라디오, TV, 지면 그 외 다양한 미디어로부터 주목되는 신인 밴드로서 소개된바 있다. 더하여 국내에서도 발매된 데뷔곡 「Listen」은 일본어 가사와 영어 가사의 2가지 버전이 모두 존재한다는 것이 계기가 되어 세계 15개국에서 디지털 싱글 동시 발매 데뷔를 이루었고 록 밴드의 데뷔로 볼 때 일본 최초의 쾌거를 완수하였다.
이번 Hemenway (헤멘웨이)의 2번째 싱글 「By My Side」는 인트로부터 푸른 하늘이 펼쳐지는 듯한 상쾌 감이 넘치는 곡으로 완성되었다. 자신의 인생에 의미를 부여해준 소중한 사람에게 “내 곁에 있어 줘” 라고 강하게 바라고 있는 혼신의 곡이다.
또한 이번 싱글에 수록된 커플링 곡에는 질주감 넘쳐흐르는 사운드로 똑바로 자신의 인생을 걸어가는 긍정적인 내용을 담은 곡 「Dust」 와 신인 밴드라고는 생각되지 않는 관록과 여유를 과시하는 「Dear Junior」, 그리고 마지막 곡으로는 데뷔 싱글 「Listen」(2011년 11월 발매)에 이어 이번 싱글에도 듣는 이를 압도하는 Charm(Gt.)의 초절정 기타연주를 감상할 수 있는 「By My Side (Flying Guitar Ver.)」을 수록하였다.
더욱더 음악성의 폭넓음을 느끼게 하는 Hemenway, 그들의 재능을 여지없이 발휘한 4곡이 수록된 초강력 싱글 국내 선 공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