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형식의 음악프로그램 ‘더듀엣’
배우와 가수가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와 함께 듀엣으로 경쟁하는 ‘더듀엣’…
그 두번째 만남이 이어진다.
지난 20일 첫 방송에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던 MBN의 예능프로그램 초특급 스타들의 뮤직 버라이어티 쇼' 더 듀엣(The Duet)'이 27일 밤 11시 두 번째 막을 연다.
‘더 듀엣’은 김형석, 주영훈, 이경섭, 김도훈, 돈스파이크, 황찬희 등 국내 최정상급 작곡가 겸 프로듀서 여섯 명이 매주 각각 여섯 명의 정상급 가수와 여섯 명의 국내 최고의 배우들과 함께 듀엣 무대를 만들고 한 팀의 우승자를 가리는 새로운 개념의 음악 프로그램이다.
이번 2회 방송에는 대한민국 최고의 프로듀서들이 생각하는 자신의 최고 히트곡과 아끼는 곡들을 다양하게 편곡하여 그들의 총 지휘 아래 고은미, 공현주, 박건형, 박상면, 진구, 장희진 등 배우들이 각각 손호영, 마이티마우스, 강민경(다비치), 이해리(다비치), 이정, 케이윌과 짝을 이뤄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더 듀엣`은 매주 총 6팀의 듀엣이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고, 매주 최고의 한 팀에게 순금메달과 트로피를 수여, 12주 후 파이널 무대에서 승리한 듀엣에게 최종 1억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국내 대중음악을 이끄는 최고의 작곡가 군단이 자존심을 걸고 만드는 특별한 무대 MBN의 초특급 뮤직 버라이어티 쇼 '더 듀엣'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경연 곡 "달라", "아름다운 이별", “디스코 왕”, “살콤한 상상”은 가창자의 요청에 의해 서비스가 불가함을 양해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