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드라마 ‘난폭한 로맨스’.
2012년 1월 4일 방영을 시작한 KBS 수목드라마 ‘난폭한 로맨스’는 작품성의 박연선 작가(연애시대, 얼럴뚱땅 흥신소 외)와 대중성의 배경수 연출(태양의 여자, 소문난 칠공주 외)의 하모니, 그리고 이동욱, 이시영, 오만석, 제시카 등 한류 스타급 최강 캐스팅으로 제작 단계에서부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16부작 드라마. 한대 패주고 싶은 놈을 경호해야 하는 여자 은재(이시영)와 제일 위험한 안티 팬의 경호를 받아야 하는 남자 무열(이동욱)의 러브스토리를 그려가는 내용으로, 작품뿐만 아니라 남녀주인공의 패션 및 소품, 그리고 헤어스타일까지도 함께 유행중이다.
‘난폭한 로맨스’ OST – Part. 4.
SM 소속 여성 가수 J-Min(제이민)이 부른 ‘Hello, Love’ 발매. 난폭한 로맨스 OST Part.4는 SM 소속 여성 가수 J-Min(제이민)이 맡았다. ‘Hello, Love’는 사랑에 눈뜬 향기로운 여자의 몸짓에서 느낄 수 있는 운명 같은 사랑의 전주곡으로, 상큼한 리듬에 화려한 스트링, 톡톡 튀는 노랫말이 특징이다. 이 곡은 드라마 ‘다모’, ‘공주의 남자’ OST 등을 작업한 음악감독 김선민의 작품으로 신예 작곡가 김경범의 화려한 편곡이 돋보이는 곡이다. 여기에 J-Min의 맑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더해져 외롭고 쓸쓸한 사람들의 마음에 사랑의 설레임을 느끼게 하며, 한 번 들어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보이스의 조화가 인상적인 만큼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J-Min은 일본에서 데뷔한 SM 소속 여성 가수로, SMTOWN 콘서트 및 SMTOWN 겨울앨범 [The Warmest Gift] 등을 통해 국내 음악 팬들과 만났으며, 이번 OST를 통해 더욱 친근한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극중 남녀 주인공의 러브테마로 삽입되는 ‘Hello, Love’는 드라마의 알콩달콩한 재미를 한층 배가시킬 전망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