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한 감수성이 돋보이는 또다른 모습, 우재 [사랑이란 아름다운 선물]
이름만 들어도 어떤 목소리를 가졌는지 단번히 알수 있는 개성있는 보컬 우재. 우재는 솔로 데뷔 앨범 [사랑을 시작했을 때 추천음악]을 시작으로 [잘가라 사랑아], [우리가 왜 헤어져야 해요], [자기야] 등 까지 서정정인 멜로디와 누구가 한번들어도 빠져드는 마법같은 멜로디를 그리는 작곡가 필승불패의 주도로 그만의 색깔이 물씬 담긴 발라드의 앨범을 발표해왔다. 서정적인 멜로디의 러브송 보다 이별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호소력 짙은 느낌의 발라드를 많이 해 온 우재이지만 이번 앨범은 그의 또 다른 매력으로 감미롭고 부드러운 사랑노래 [사랑이란 아름다운 선물]을 부르면서 그의 매력에 흠뻑 취하게 될 대중들이 늘것이라고 예고되는 앨범을 발매하게 되었다.
이번 싱글 [사랑이란 아름다운 선물] 역시 작곡가 필승불패가 곡을 선물해 주고 비비안의 메인보컬 한옥이 작사를 참여하면서 겨울에 듣기좋은 따뜻한 발라드의 앨범을 완성시켜 주목을 끈다. 특유의 우재만의 색깔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들려주는 고백송은 어떤 느낌으로 다가올지 기대가 크다.
그동안 우재의 파워풀하고 호소력짙은 보이스 보다는 힘을 빼고 부드럽게 노래를 불러주면서 언제 어디서든 듣기 편하고 좋은 노래를 완성 시킨 이번 싱글 [사랑이란 아름다운 선물]로 우재의 많은 팬들와 그를 잘 몰랐을 대중들에게도 따뜻한 남자의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것이라고 확신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