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s Come True! 기타를 쳐 본 적도, 노래를 만들어 본 적도 없는 학생, 직장인, 주부 등
그저 평범한 사람들이 모여 꿈을 위해 달린다. 나의 노래를 위해! 행복한 나의 인생을 위해!
2010년 여름, 평소 음악과는 관계없이 일상을 살아가던 사람들이 나만의 노래를 만들기 위해 모인 네이버 카페 ‘싱어송라이터(Sing-Song)’에서 'Acoustic Box'라는 이름으로 'non-acoustic' 앨범을 발표하였다.
팀 이름이 늦게 결정되는 바람에 이름과는 다르게 수록곡들이 일렉트릭 사운드 중심으로 채워져 있어 앨범명이 ‘non-acoustic’으로 결정되었다.
차분한 여성보컬이 잘 어우러진 모던록풍의 ‘기적이야‘로 시작하는 앨범은 역시 모던록풍의 ’Forever With Me‘, 브라스 연주와 그루브감이 돋보이는 ’길잡이‘, 팝 발라드인 ’오늘도‘, 전형적인 아메리칸 록 스타일의 ’유라에게‘로 이어진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Acoustic Box가 멤버들에게 주는 의미가 녹아들어 있는 록발라드 ’나의 노래‘로 앨범은 끝을 맺는다.
Acoustic Box는 ‘non-acoustic’ 앨범 발표를 시작으로 매년 한 장의 정규앨범과 4장의 EP 발표 및 정기 콘서트를 해 나갈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