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꽃밴> 성준, 노래까지 완벽 대체 못하는 게 뭐야?
tvN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 OST Part 2 ‘무단횡단’ 공개
성준 ‘무단횡단’ 폭풍 카리스마에 걸맞은 가창력으로 화제
tvN <닥치고 꽃미남밴드>에서 폭풍 카리스마로 떠오르고 있는 성준이 부른 ‘무단횡단’이 오는 13일 0시 공개된다.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 (극본 : 서윤희, 연출 : 이권, 제작: 오보이 프로젝트)는 꽃보다 아름답지만 한없이 거친 꽃미남들이 뭉친 고등학교 록밴드 ‘안구정화’를 중심으로, 패기 넘치는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음악에 대한 열정을 그린 16부작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극 중 ‘안구정화’의 리더 이민기의 죽음으로 새 리더를 맡게 되며 중인 성준은 지난 6일 방송된 3회에서 록 페스티벌 참여곡으로 ‘무단횡단’을 짧게 선보여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성준의 가창력은 기존에 알려진 바 없어 시청자들을 더욱 깜짝 놀라게 했으며, 여심을 사로잡는 카리스마와 더불어 숨겨놓은 의외의 노래실력으로 ‘못하는게 뭐냐’ ‘진정한 엄친아’와 같은 호평을 받고 있다.
<닥치고 꽃미남밴드>의 주제가기도 한 ‘무단횡단’은 복고적인 셔플 리듬과 현대적인 기타 이펙터의 조합에 성준의 매력적인 중저음이 어우러진 곡이다. 밴드 ‘안구정화’의 반항적이고 마초적인 느낌을 살린 가사와 강렬한 사운드로 본격적으로 드라마가 전개되며 ‘안구정화’의 테마곡으로 계속해서 등장할 예정이다.
특히 영화 <미녀는 괴로워><국가대표>의 명품 영화음악으로 화제가 된 이재학 음악감독이 <닥치고 꽃미남밴드>의 전체 음악을 맡으며 이번 타이틀곡 ‘무단횡단’을 직접 작사?작곡하여 눈길을 끈다. 이재학 음악감독은 “성준은 기대 이상의 가창력과 곡 소화력으로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앞으로 드라마가 본격 전개되며 성준을 포함한 안구정화 멤버들의 스토리를 음악을 통해 표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안구정화 멤버들의 고군분투 성장기를 그리고 있는 <닥치고 꽃미남밴드>는 연일 시청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이민기 비롯 출연진들이 참여하는 <닥치고 꽃미남밴드> OST는 매주 월요일 0시 연속 발매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