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 SOUND, 새로운 변화의 시작,
산30사운드 첫 번째 정규 "7COULEURS DE L'ARC-EN-CIEL"
부산광역시 금정구 장전동 산30번지 부산대학교, 산삼공사람들의 다이나믹한 사운드. 산30사운드 2011 MBC 대학가요제를 통해, 실험적이고 새로운 음악을 선보인 산30사운드의 첫 번째 정규앨범이다.
이번 앨범 "7COULEURS DE L'ARC-EN-CIEL"는 산30사운드 멤버 각자의 색을 곡에 담아 내어 7인 7색의 일곱 빛깔 무지개와 같은 다양한 장르와 개성 있는 사운드를 담아내었다.
프로듀스에는 리더 ZAMMY와 프로그래머 JDMP가 맡고, 작사, 작곡, 편곡은 물론 MAKELINE, PZB5 Studio에서의 레코딩, 믹싱, 마스터링까지 모든 작업을 산30사운드의 손을 거친 만큼 본연의 순수한 느낌이 담겨, 산30사운드의 음악을 더욱 더 가깝게 느낄 수 있을 거라 말한다.
앨범 디자인 작업 또한 미대생 ZAMMY와 떠오르는 신예작가 박가범, 디자이너 전현정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산30사운드 풍의 이미지가 무엇인지 쉽게 전한다.
타이틀 곡 "Modern Times"는 외로움과 반복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의 마음을 익살스러운 노랫말과 독특하고 흥겨운 리듬, 그리고 ZAMMY 특유의 개성 있는 보이스로 젊은 세대의 고민을 가볍게 던져 놓는다.
각자 멤버들의 자작곡 "바람의 노래", "미안하고 고마워서", "길위에서", "라임오렌지나무", "Picnic", "Re-" 또한 20대가 겪고 있는 사랑, 꿈, 희망, 그리고 불안함 등을 자연스레 녹여내어 듣는 이들에 많은 공감을 이끌어낸다.
보너스 트랙으로 매력적인 음악과 독특한 퍼포먼스로 사랑 받은 대학가요제 본선 진출곡 "Complex Party"를 산30사운드만의 Original Sound로 전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