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보이스 정엽의 로맨틱 파워!
-영화보다 더 로맨틱한 10일간의 사랑여행, 본격 리얼 러브 버라이어티
<The Romantic> OST Part2 ‘입 맞추고 싶어요’ 출시
로맨틱 보이스의 대명사로 자리하며 많은 여성들의 마음에 설렘을 전하고 있는 정엽. 그가 1박2일 제작진들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본격 리얼 러브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tvN <더 로맨틱(The Romantic)>의 OST에 전격 참여. 달콤한 로맨틱송 ‘입 맞추고 싶어요’를 발표하며 여심 사냥에 나섰다.
<더 로맨틱(The Romantic)>은 지난 2월11일 첫방 이후 영화에서 있을 법한 로맨틱한 만남과 동화 속 풍경의 크로아티아에서의 달콤한 데이트가 여심을 사로잡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본격 리얼 러브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로맨틱의 향연
이번 신곡 ‘입 맞추고 싶어요’는 ‘Nothing Better’를 필두로 한 정엽의 다수의 히트곡을 만들어 내며 작곡팀 ‘허니 듀오’의 작품. ‘허니 듀오’는 ‘Nothing Better’의 공동작곡가이자 ‘짝사랑’의 편곡자인 에코브릿지와 정엽이 의기투합한 결성한 정식 작곡팀명으로, 아름답고 달콤하고 세련되고 때로는 슬픈 수작들을 쏟아내며, 아이돌 중심의 일편향 음악씬에 단비를 뿌려주고 있다 는 평가 받고 있다. 어쿠스틱 퓨전 기타 사운드가 반복되는 리듬을 만들어내면서 시종일관 상큼함을 전하고 있으며, 정반대의 톤을 가지고 있는 베이스가 오히려 묵직하게 멜로디의 선을 그리는 창의적인 편곡이 세련미를 만들어 내고 있다. 살짝살짝 아련하게 묻어나는 브라스의 따뜻함과 정엽의 능숙한 스캣까지… 말 그대로 로맨틱의 향연.
여행 욕구를 자극하는 세련된 재즈 어필
게다가 ‘입 맞추고 싶어요’를 듣고 있으면 살랑이는 바람을 따라 여행을 떠나고 싶은 욕구가 솟아오른다. 그리고 이 바람처럼 넘실거리는 분위기는 팝 재즈의 세련된 사운드가 주도하고 있다.
환상적인 크로아티아의 풍경과 이승기의 로맨틱한 음성, 정엽의 로맨틱 보이스, 허니듀오의 로맨틱송이 최강 로맨틱 파워를 발산하며, 보는 이로 하여금 두근두근 새로운 사랑에 빠진듯한 착각을 일으키게 하는 <더 로맨틱(The Romantic)>에서의 계속되는 로맨틱 향연을 기대해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