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억 블록버스터 드라마 ‘한반도’
LOVE테마 그 두번째 이야기 O.S.T PART2 공개!!!
2012년 2월20일 100억원의 블록버스터 대작 드라마 “한반도”의 두 번째 OST가 공개된다.
PART.1의 감동에 이어 두 번째 애절한 감성 보이스의 주인공은 가창력의 여왕 화요비!!!
“만약에 우리 둘 중 하나라도”는 “당신과의 키스를 세어보아요” (4집_Soul Saver_2004년 발매)이후 프로듀서 박성일과 오랜만에 뭉친 화요비만의 감성발라드로, 모든 것이 다 장벽인 그들의 사랑을 지키려는 진재(김정은)의 가슴 절절히 전해오는 애절한 가사와 제목에서 전해져 오는 것처럼 위태로운 사랑을 이루고 싶은 간절함을 담았다.
화요비의 마성의 목소리가 진재(김정은)테마로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PART.1의 명준테마 “태양의 그림자”와 더불어 또 하나의 OST 명곡탄생을 예고한다.
사전 기획단계부터 블록버스터 대작으로 방송가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한반도'는 남북 합작 대체에너지 개발과 통일 논의가 가속화되는 미래의 한반도를 배경으로 분단의 현실 속에서 펼쳐지는 두 남녀의 애틋한 로맨스와 시시각각 급변하는 한반도의 정세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풀어낼 작품이다.
영화 ‘너는 내 운명’에서 일편단심의 가슴 절절한 사랑을 선보인 황정민과 SBS 드라마 ‘파리의 연인’ 이후 로맨스의 여왕으로 군림하고 있는 김정은이 드라마 ‘한반도’속 국경을 사이에 둔 남한의 남자 서명준과 북한의 여자 림진재로 만나 2012년 화제의 최고의 멜로를 보이며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전해 주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