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in Park, Radiohead와 리믹스앨범을 작업한 Amp Live와 파워랩퍼 Eligh의 만남!!
프로젝트 앨범으로써 모든 것을 갖춘 화제의 신작!!
Eligh & Amp Live 는 로스엔젤레스 출신 속 사포 랩퍼 Eligh 와 Bay Area 출신 프로듀서 Amp Live로 이루어진 힙합 프로젝트 그룹이다. Eligh는 언더힙합팀 Living Legends의 멤버로 활동해왔으며 랩퍼이면서도 프로듀싱 능력까지 가능한 뛰어난 능력의 소유자이다.
96년에 데뷔 작 [As They Pass]를 발표했고 개성 넘치고 빠른 랩핑에 절제 있는 플로우를 구사하며 힙합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심어 주었다. 이번에 그를 서포트하는 Amp Live는 재즈를 기반으로 힙합, 일렉트로닉 요소를 두루 갖춘 힙합을 선보이는 프로듀서겸 DJ이다. Zion-I, Too Short의 비트메이커로 활동하였으며 이 외에도 Linkin Park, MGMT, Radiohead와 같은 거물급 아티스트들과 리믹스 작업까지 겸하며 메이저급 활동 영역에서도 잔뼈가 굵은 뮤지션이다.이렇게 최고의 아티스트의 조합으로 탄생한 [Therapy At 3]는 Amp Live 특유의 개성이 담긴 사운드와 최근에 떠오르는 덥스텝을 접목해 Eligh의 스타일리쉬한 랩을 더욱 빛내어 주었다. 그 중에서 5번 트랙 ‘Stethescope’는 절대 놓칠 수 없는 명 트랙으로 강력 추천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