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풀한 하우스 사운드의 진수 Reel People!!
Incognito의 보컬리스트 Tony Momrelle이 참여한 정규작 [Golden Lady] 리믹스 싱글컷!
Reel People(릴 피플)은 소울풀한 하우스 그루브를 선사하는 Oli Lazarus(올리 라자러스)을 주축으로 현재는 Mike Patto(마이크 패티오), Vanessa Freeman(베네사 프리먼)으로 구성된 영국 3인조 프로젝트이다. 젊은 나이에 레코드샵을 운영하던 Oli Lazarus(올리 라자러스)는 평소 꿈꾸던 소울풀한 하우스 사운드를 실현하기 위해 우드포드를 근거지로 하는 자신의 레이블 Papa Records를 설립하고 2000년 Reel People이라는 프로젝트를 결성한다. 그리고 2001년 뉴질랜드 출신 재즈 플롯, 색소폰 연주자 Nathan Haines(나단 하인즈)와 레이블 Chilli Funk의 엔지니어 Tom Davidson의 도움으로 첫 번째 싱글 [Spiritual]을 발표하는데 이 작품을 발판으로 런던 언더그라운드 디제이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을 뿐 아니라 평단에 자신을 이름을 알리는 결정적인 인생의 전환점을 마련한다. 이후 천부적인 피아니스트인 동시에 기타와 보컬에서도 특출한 재능을 가진 Mike Patto를 영입하고 싱글 [Butterflies], [Can't Stop]와 첫 번째 정규작 [Second Guess]을 발표, 평단의 호평과 메이저 레이블 콜롬비아 등과의 계약을 이끌어낸다.
본 작 [Golden Lady (Louie Vega Remixes)]은 거대한 팔렛트에 월드 뮤직부터 하우스, 재즈의 매력적인 그루브와 비트에 소울풀한 보컬을 결합시켜 자신들이이 꿈꿔오던 사운드를 구현해내 Reel People(릴 피플)의 정규작 [Golden Lad]에서 싱글컷된 것으로 인코그니토의 보컬리스트로 활동하는 Tony Momrelle(토니 몸렐)가 보컬 피쳐링으로 참여했으며 리믹서로는 Louie Vega가 루츠뮤직 스타일로 변신시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