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의 수식어가 필요 없는 발라드 보컬 듀오 디셈버가 귀환했다.
지난 8월 가수 제이세라와 함께 발매한 디지털 싱글 이후 오랜만의 공백을 깨고 다시 돌아온 그들이 이번에는 더욱 더 짙어진 감성의 그리움을 갖고 왔다.
이번 디셈버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 ( 앨범명: PS I Love U) 타이틀곡 : ‘이 노랠 빌려서’ 는 가요팬들의 뜨거운 인기를 받았던 ‘’배운게 사랑이라’ ‘별이될께’, ‘세상에 소리쳐’ 등을 만든 가요계 히트메이커 오성훈의 작품으로 미디움 템포와 역동적인 스트링 세션이 잘 어울려진 올 상반기 가요계의 히트를 예감하는 곡이다.
DK( 한대규 )의 애절한 보컬과 환상의 애드립, 윤혁의 깊은 감성 보컬이 작년에 발표한 ‘ 가슴으로 운다’ 를 통해서 알려진 신예 가수 아이린과 아직 가요계에 알려지지 않은 매력적인 보이스의 이로울과 함께 뭉쳐져 환상의 하모니를 선보인다.
또한 사랑하는 사람을 잊지 못하고, 자신의 표현하지 못한 마음을 노래를 빌려 대신 전달한다는 가삿말을 담고 있어 섬세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디셈버와 아이린, 이로울의 혼성 보컬이 더욱 짙은 감성을 느끼게 한다.
7개월만의 공백을 깨고 가요팬들에게 돌아온 디셈버의 “이 노랠 빌려서”가 얼만큼 가요팬들의 귀와 마음을 사로잡을지 그 행보가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