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의 로맨틱 프로포즈
정엽 ‘Beautiful Lady’
초콜릿처럼 부드럽고 달콤한 목소리를 자랑하는 정엽. 그의 새로운 노래 ‘Beautiful Lady’가 화이트데이에 맞춰 디지털싱글로 공개된다. 최고의 감각과 팀워크를 자랑하는 정엽과 에코브릿지가 함께 작업한 ‘Beautiful Lady’는 프로포즈를 앞두고 있는 남성들에게는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는 곡으로 사랑을 고백하고 앞으로 함께 있어주기를 권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최근 발표한 ‘입 맞추고 싶어요’와 같은 스타일을 표방하고 있는 ‘Beautiful Lady’. 연이어 발표된 두 곡의 로맨틱하고 상큼한 구애의 노래들이 인상적이다. 정엽이 2집 정규 앨범의 첫 번째 파트에서 ‘눈물나’와 같은 이별과 슬픔의 극한 감정들을 선보인 것을 생각하면 대조적인 행보라 할 수 있으며, 정엽의 넓은 감정 스펙트럼이 팬들의 듣는 즐거움을 키우고 있다.
곡의 음악적 스타일은 다른 허니듀오의 로맨틱 퍼포먼스와 마찬가지로 봄바람을 맞으며 여행을 떠나듯 부드럽고 상큼하다. 정엽의 목소리는 변함없이 아름답고 안정감 있으며, 깨알처럼 반복되는 에코브릿지의 절제된 키보드 사운드도 곡의 전체적인 분위기에 기여하고 있다.
정엽의 목소리와 함께 곡을 주도하는 정상급 세션 기타리스트 홍준호의 연주 또한 인상적이다. 규칙적으로 리듬을 유지하면서도 자유분방한 핑거링으로 사랑의 설렘과 프로포즈의 떨림을 표현하고 있는 감각적인 연주에 귀가 즐겁다.
화장품 브랜드 ‘SKII’의 프로모션에도 사용될 예정인 ‘Beautiful Lady’. 브랜드 모델인 이연희에게 선물처럼 전해질 예정이라는 이 곡이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의 미소를 강요하지 않을까 기대해 본다. (글/대중음악 평론가 이용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