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살아있는가? 죽음의 규칙이 달라졌다! 예견된 죽음을 향한 숨막히는 스토리, [파이널 데스티네이션 5]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1박 2일의 워크숍을 떠나는 버스 안에서 다리가 붕괴되는 끔찍한 사고로 자신과 동료들을 비롯해 수많은 이들이 죽는 환영을 본 ‘샘’. 곧이어 거짓말처럼 실제로 사고가 재현되고, 혼란 속에서 최대한 많은 사람들을 구해낸다. 그러나 그들은 죽었어야 하는 운명! 어김없이 찾아온 사신과의 싸움을 시작한 그들은 마침내 “타인의 생명을 이용하면 살아날 수 있다”는 달라진 죽음의 규칙을 찾아 내는데…
음악을 맡은 브라이언 타일러는, 영화음악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한스 짐머(Hans Zimmer)와 같은 계열의 작곡가로, [분노의 질주: 도쿄 드리프트]와 [분노의 질주: 더 오리지널], [월드인베이젼], [이글아이] 등의 영화는 물론, 미국 드라마 [하와이 파이브 오 시즌 1,2]의 작품 OST를 작업한, 현재 세계에서 가장 명성 있는 음악감독 중의 하나이다. 한국에서도 유명한 컴퓨터 게임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페어 3], 자동차 게임 [니드 포 스피드 : 더 런]의 OST에 이르기 까지 현재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으며, 본 작품 [파이널 데스티네이션 5]에서도 그의 구성력은 여실히 드러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