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그룹 “보헤미안”
2012년 3월, 그들이 옵니다.
국내 최정상 뮤지션들과 실력파 보컬의 만남!
대한민국 루키 뮤직 어워드 우수 신인상 수상!
탄탄한 OST 활동으로 내공을 갈고 닦은 실력파 보컬리스트!
음악성 있는 그리고 가창력으로 승부하는 정통법을 보기 힘든 요즘 가요계에 단비 같은 신인 그룹이 찾아온다.
김용진, 박상우, 유규상으로 이루어진 3인조 신인그룹 보헤미안은 그 동안의 음악활동을 바탕으로 탄탄한 실력을 자랑하는 팀으로, 실력은 물론 화려한 경력 그리고 빼어난 외모까지 갖춘 보기 드문 신인 그룹이다.
보헤미안의 멤버 김용진은 화제의 드라마 “SBS 봄날”,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뿌리깊은 나무”의 메인 테마를, 박상우는 대중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드라마 씨티홀의 메인 테마 “사랑하고 사랑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에서 정용화가 불러 화제가 되었던 “바보를 위한 노래”의 실제 보컬리스트로, 이미 각종 영화와 드라마의 수많은 OST작업에 참여해오면서 내공을 갈고 닦은 검증된 신인이다.
또한 문화 체육관광부에서 주최하는 “루키 뮤직 어워드”에서 2010년 10월의 우수 신인상을 수상할 만큼 음악성과 가능성을 인정 받은 탄탄한 실력의 소유자들.
특히 이번 보헤미안의 앨범은 국내 최정상 급 작곡가인 박정욱을 필두로 국가대표 코러스라 불리는 김현아가 앨범 전체의 프로듀서를 맡을 정도로 최고의 뮤지션들이 함께 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인 “아프지마”는 다수의 드라마 OST와 앨범을 히트시킨 실력파 작곡가 박정욱의 곡으로 애절한 가사와 세련된 멜로디가 돋보이는 팝 발라드 곡. 보헤미안 멤버들의 환상적인 화음과 애절하고도 깊은 보이스가 곡의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그 동안의 활동을 밑거름으로 한걸음, 한걸음 성장한 실력파 보컬리스트 보헤미안!
보헤미안의 이름으로 뭉친 그들의 첫 걸음이 2012년 3월, 드디어 시작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