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한대로 다섯명이 연주하는 영상으로 인기 절정에 오른 인디 밴드!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뉴스 채널에도 보도된 바있는 화제의 밴드 ‘Walk Off The Earth’의 두 번째 신곡, From Me To You!
한 대의 기타로 다섯명이 동시에 연주하는 영상으로 전세계 화제! Gotye 원곡의 ‘Somebody That I Used To Know’ 를 커버했던 Walk Off The Earth 가 이번에는 비틀즈의 원곡 ‘From Me To You’ 를 색다르게 선보인다.
1963년 UK 차트 1위와 2위를 넘나들었던 비틀즈의 명곡 ‘From Me To You’ 커버하는 것은 왠만한 도전 정신과 자신감으로는 어려운 일이다.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상상 이상의 실력을 보여준 Walk Off The Earth.
지난 번에 여러 명이 한대의 기타를 연주하는 것이 화제였다면 이번엔 하모니카, 우크렐레, 키보드, 드럼, 퍼커션 등 다양한 악기가 등장한다. 밴드가 이 정도 악기를 연주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했다면 오산!
이 곡의 뮤직비디오를 본다면 발로 치고 있는 피아노, 한 손엔 셰이커 한 손엔 우크렐레, 한 손엔 기타 한 손엔 우크렐레 등 상식을 뛰어넘은 연주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지금 이 곡을 듣고 있는 사람이라면 동영상 감상은 필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