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Romantic.
어쿠스틱 소녀로 변신하는 '이유림', 가요계 디바로 나선다! 더 로맨틱 이유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Rim virus' 발매!
‘Rim virus’
만능엔터테이너로 주목받고 있는 신예 ‘이유림’이 2012년 3월 29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Rim Virus'를 발매하며 어쿠스틱 소녀로 변신한다. Tvn 러브 리얼리티 더 로맨틱에서 사랑스런 미소와 청순한 매력으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뒤흔들어 놓았던 ‘이유림’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Rim Virus'를 발매하며 공식적인 첫 인사에 나선다.
대중 앞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앨범 ‘Rim Virus'는 그녀와 가장 닮은 모습으로 앨범전체 수록곡을 본인이 직접 프로듀싱하며, 달콤한 목소리와 감각적인 멜로디 라인으로 완성된 어쿠스틱 앨범이다. 피아노와 기타 연주에 능숙한 그녀는 첫 음반에 자신의 이야기와 모습을 그려 넣기 위해 작곡, 작사, 연주, 프로그래밍과 디자인까지 많은 애정과 노력을 기울이며, 준비된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실용음악과에서 작곡을 전공한 그녀는 데뷔 전 기타리스트 한상원 밴드와 대학로 재즈클럽의 건반세션으로 활동하는 등 대한민국 실력파 뮤지션들의 메카인 홍대에서 해피바이러스 밴드를 결성하여 그녀만의 상큼 발랄한 팝음악을 선보이며, 이미 뛰어난 뮤지션으로 음악성을 인정받기도 하였다.
- ‘ALBUM REVIEW’ -
1. First Date - 작곡 이유림, 작사 이유림
모던 락 사운드로 풋풋한 그녀의 감성을 멜로디로 그린 러브스토리이다. 첫 데이트의 설레임과 떨리는 마음. 사랑에 빠지는 순간은 정해지지 않는다고. 연애에 있어서 중요한 첫 만남의 순간. 사랑하게 될 것 같은 그 사람과의 로맨틱한 첫 만남. 그리고 시작된 우리의 사랑.
2. 언제나 나와 함께 해줘요 (Acoustic Guitar Ver.) - 작곡 이유림, 작사 이유림
실력파 뮤지션 '아침' 밴드 기타리스트 김동현의 기타연주와 그녀의 맑은 목소리가 봄 향기와 잘 어우러지는 어쿠스틱한 곡이다. 사랑에 빠지면 오래오래 함께하고 싶은 마음이 드는 건 모든 연인들의 마음.. 언제나 그 사람의 생각으로 하루가 가득하다. 모든 사랑하는 연인들의 마음을 깊게 표현한 자작곡이다.
2012년 3월 29일. 어쿠스틱한 멜로디로 봄의 향기를 알리는 그녀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Rim Virus’. 봄 햇살과 함께 가요계 또 한 명의 디바가 찾아온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