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막강해진 멘토 군단! 더 거대해진 스케일! 더 화려한 무대로 돌아온 MBC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 시즌 2] TOP 2 신곡.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2> 파이널 TOP 2가 오랜 기간 준비한 신곡을 스페셜 무대에서 첫 선을 보였다.
배수정의 "두근두근 콩닥 콩닥" (길은미 작곡 / 길은미, G2 작사)은 미디엄 템포의 어쿠스틱 팝으로 설레는 느낌의 멜로디와 수줍은 듯한 사랑스런 고백 가사가 돋보이는 노래이다. 위대한 탄생의 디바로 불리는 배수정표의 디테일 하면서도 섬세한 표현력과 보이스 컬러가 돋보이는 곡.
설레는 느낌으로 시작해서 간절함과 애틋함이 서서히 고조되는 곡으로 노래를 듣고 나면 마치 달콤한 캬라멜을 삼킨 것 같이 입에서 계속 맴돌게 되는 노래이다. 위대한 탄생 그랜드 파이널의 여성 우승 후보자인 배수정의 매력을 잘 보여주는 곡이다.
구자명의 "질주" (이선희 작곡 / 작사)는 멘토 이선희가 특별히 구자명을 위해 만든 곡으로 구자명이 이제 더이상 그라운드 위의 선수로 뛸 수는 없지만 또 다른 꿈을 안고 희망을 위해 노래로 질주하라는 의미를 담은 곡. 지금 어려운 시기를 살고 있는 모든 젊은이들을 위해 불러주는 응원가로, 구자명 본인의 삶이 담겨있는 가사와 구자명의 남자답고 록 적인 보이스와 잘 어울리는 노래로 위대한 탄생 그랜드 파이널에 오른 우승 후보에게 아주 잘 어울리는 노래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