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 찬양과 경배팀이 만든 첫 앨범 "헤븐리터치 워십 1집"
“하늘로부터 Download 받은 곡”
□ HTM(헤븐리터치 미니스트리)의 찬양집 ‘헤븐리터치 워십(Heavenly Touch Worship) 1집’이 출간되었다.
□ ‘헤븐리터치 워십 1집’은 헤븐리터치 미니스트리(HTM: Heavenly Touch Ministry, 대표: 손기철 장로)의 찬양과 경배팀이 만든 첫 앨범으로, 하나님의 임재 안에서 하나님께 경배하며 찬양 드리는 곡들을 담고 있다. 1집에 수록된 모든 곡의 작사 작곡은 박성호 형제(비엔나 국립음대, 짤츠부르크 모차르테움 국립음대 클래식 기타 전공, 이화여대 및 명지대 출강)가 하였는데, 박성호 형제는 기타 전공자로서 별도의 작사·작곡 공부를 한 적이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일 새벽마다 주님의 말씀을 듣고 기도하는 가운데 하나님께서 주신 감동으로 곡을 만들게 되었다. 그야말로 하늘로부터 Download 받은 곡이라고 할 수 있다.
□ 앨범에 수록된 솔로곡들은 헤븐리터치 찬양과 경배팀이자 뮤지컬 배우인 김선영, 조정은자매가 노래한 것이다. 김선영자매는 한국 뮤지컬계의 디바로 현재 뮤지컬 엘리자벳의 주인공으로 공연 중이고, 조정은 자매는 2011년 한국뮤지컬대상 여우주연상을 받았으며 한국 최정상의 뮤지컬배우로 활동하면서 헤븐리터치 찬양과 경배팀 사역자로 섬기고 있다.
□ 월요말씀치유집회의 찬양과 경배는 예배 중에 하늘 문이 열리고 주님을 송축하는 천사들과 함께 주를 경배함으로 많은 사람들이 치유되고 회복되는 놀라운 일들이 매주 일어나고 있다. 천상의 찬양과 경배를 알려 주는 이번 ‘헤븐리터치 워십 1집’에 수록된 곡들로 하나님의 임재와 기름부으심을 갈급해하는 성도들에게 생수의 강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 헤븐리터치 미니스트리(HTM: Heavenly Touch Ministry)는 매주 월요일 성남시 복정동 소재 선한목자교회에서 월요말씀치유집회를 주관하고 있으며, 매주 3천명 이상 모여 하나님나라의 복음 선포와 그 실제적인 삶을 체험하도록 하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공개 말씀치유집회이다. 대표인 손기철 장로는 현재 건국대 생명과학 부총장, 창조 과학회 이사, 온누리 교회 장로이고 저서로 ‘고맙습니다 성령님’, ‘기대합니다 성령님’, ‘치유기도’ 등이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