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 비버, 잭슨 5, 핸슨, 스누피 등 친숙한 음악의 신비로운 환생!
루미에르(Lumiere)의 환타지 커버 앨범 [Kids]
저스틴 비버, 잭슨 5, 핸슨, 스누피의 친숙한 음악의 신비로운 환생
일본 라운지 음악의 명가 IRMA Records 레이블을 통해, 기록적인 판매고를 자랑하는 커버앨범의 대표 아티스트 ‘Lumiere’의 작품 ‘kids’.
듣는 것 만으로도 따뜻한 표정을 자아내는 사운드가 절대적인 지지를 받으며, ’diary’와 ‘calander’등의 앨범이 크게 히트, 일본 오리콘 차트 2위를 기록하기도 한 Lumiere. 2010년에는 어른들을 위한 그림책 ‘곰돌이 학교’와의 콜라보레이션 앨범 ‘love’를 릴리스 하여 화제를 불러 모았으며, 이듬해인 2011년 10월 5일, 신작인 본 앨범 ‘kids’를 일본에서 발매하기에 이른다.
본 작 ‘kids’에서는 ‘세사미 스트리트’, ‘스누피’, ‘뮤지컬 애니’ 등 너무나도 친숙한 어린이 음악에서부터, 저스틴 비버 등 어린 뮤지션의 메가 히트곡과 함께, 잭슨5, 밥 도로(Bob Dorough) 등의 악곡을 신비로운 환타지 스타일로 어레인지 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에 편안한 팝 앨범이다.
일본 밴드 ‘Lamp’의 보컬 ‘사카키바라 카오리’의 음성
보컬로 참여한 ‘사카키바라 카오리’는, 일본 밴드 ‘Lamp’의 리드보컬로 플룻, 아코디언을 함께 담당하며 몽환적인 사운드로 열광적인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일본 가수로, 이미 한국에서 수 차례 내한공연을 갖기도 한 뮤지션이다. Lumiere의 전작 ‘calander’에서도 함께했던 그녀를 이번 ‘kids’에도 영입, 아름답고 섬세한 위스퍼 보이스로 신비로운 세계관으로 이끌어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