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젤 워싱턴, 라이언 레이놀즈 주연의 액션 스릴러 결정판! [세이프 하우스]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전미 흥행 1위로 1억불 극장수입을 올린 액션 스릴러물 ‘세이프 하우스’
고도로 훈련된 CIA 요원 중에서도 가장 뛰어난 실력을 자랑했던 ‘토빈 프로스트’(덴젤 워싱턴). 조국을 배신하고 CIA를 떠난 그는 군사 기밀과 무기를 밀매하면서 미국에서 가장 위험한 인물로 10년의 세월을 보내고 제 발로 미영사관에 찾아와 다시 한번 CIA를 발칵 뒤집어 놓는다. 철저한 감시 속에서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에 있는 세이프 하우스로 이송, 그곳에서 CIA 신참요원 ‘맷 웨스턴’(라이언 레이놀즈)을 만난다. 아무도 없는 세이프 하우스를 지키는 무료한 일에 싫증을 느끼며 자신의 능력을 증명할 기회만을 기다리던 맷 웨스턴에게 드디어 첫 임무이자 가장 위험한 미션을 맡게 되는데…
개봉 2주차에 1위에 오르는 저력을 보이며 개봉 20일 만에 1억불이 넘는 전미 극장 수입을 올린 액션 스릴러 물 ‘세이프 하우스’!
프리즌 브레이크의 음악감독 ‘라민 자와디’.
음악을 담당한 ‘라민 자와디(RAMIN DJAWADI)’는 1974년 독일태생으로, 1998년 버클리 음대 졸업 후 그 유명한 ‘한스짐머’ 사단에서 화려한 경력을 쌓아온 음악감독으로, 이미 ‘프리즌 브레이크’, ‘블레이드’, ‘그리드’, ‘왕좌의 게임’ 등의 미드 OST를 통해 국내에도 수 많은 팬들을 거느린 그가 다시금 영화 ‘세이프 하우스’의 사운드 트랙으로 영화의 긴박감을 증폭시켜주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