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패션왕' OST Part.3 서현 '기다릴게요' 공개.
-소녀시대 '막내' 서현 '패션왕' OST로 언니들 평정?
-24인조 오케스트라와 함께 팀 언니 유리 지원사격
소녀시대의 막내 서현이 수준급 보컬로 팀 언니 유리를 지원사격 한다. 각 파트의 발표때 마다 화제가 되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패션왕'(극본 이선미 김기호, 연출 이명우)의 OST의 파트3에 서현이 참여한 것. OST 제작사인 이야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16일 공개될 파트3의 '기다릴게요'는 24인조 오케스트라와 국내 최고의 연주자들이 동원된 최정상 수준의 곡이다.
소녀시대의 막내로 항상 귀여운 모습을 보여줬던 서현이지만 '기다릴게요'에서는 애절한 목소리와 한 남자만 사랑하는 순정적인 가사 내용과 함께 성숙한 보컬을 선보인다. '기다릴게요'는 프로듀서 RARA-AVIS 의 작품으로 순정적인 감성과 애절한 멜로디의 곡으로 서현의 맑고 깨끗한 목소리가 더해지면서 최고의 결과물을 끌어냈다는 것이 주위의 평이다. 특히 '패션왕'에는 팀의 언니 유리가 출연하고 있어 '순정돌'로 변신한 서현의 목소리는 큰 응원이 될 것으로 보인다.
'패션왕'은 이미 파트1에서 먼데이키즈 이진성이 '너를 꿈꾸다'로, 파트2의 그룹 에이트 이현이 부른 ‘최고의 사랑’이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어 파트3는 '패션왕' OST의 회심의 역작으로 OST로써의 역할 뿐 아니라 드라마의 인기 역시 한층 끌어올리는 큰 힘이 될 것이라는 기대를 받고 있다.
'패션왕'은 세계적인 디자이너의 꿈을 가진 젊은이들의 일과 사랑을 소재로 한 드라마로 유아인과 신세경, 이제훈, 권유리 등이 출연 중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