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Y 1st Album [Make wishes Make loves]
SOY 첫 번째 정규앨범 [Make wishes Make loves] 발매.
최근 두 장의 싱글앨범 ‘Stay With U'와 ’Love is..'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여성 팝페라 가수 활동을 시작한 SOY.
SOY는 대학에서 성악을 전공한 후 합창단 활동을 하며 뮤지컬 무대를 비롯한 크로스오버 성향의 대중적인 무대에서 많은 활동을 해오고 있는 떠오르는 아티스트이다.
‘뮤지컬과 크로스오버적인 무대에서는 대중들이 들으시기에 편안한 소리를 내려고 해요. 지금도 뮤지컬 대학원에서 꾸준히 공부하며 좀 더 대중적인 발성을 완성시키기 위해 공부하고 있어요.’ - SOY.
이 번 앨범은 가수 환희와 배다해 등의 앨범에 참여했던 신예 작곡가 황혜경과 유망한 합창작곡가로 널리 알려진 조성은이 작사, 작곡가로 함께 했다.
이 앨범은 그 동안 발표되었던 싱글 앨범들의 노래와 함께 각 노래의 MR과 추가로 첫 번째 싱글앨범 'Stay With U'의 보사 피아노 버전, 그리고 우리에게 잘 알려진 Erik Satie의 ‘Je Te Veux’를 SOY의 솔로 버전으로 수록하였는데, 특히 'Je Te Veux'의 가사 중 일부를 SOY가 직접 한글가사로 개사 하여 노래하였다. 팝과 클래식, CCM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함께 어우러져 있는 SOY의 첫 번째 정규앨범 [Make wishes Make loves]!!
2012년 봄, SOY의 앨범으로 사랑 가득한 날들이 되기를 소망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