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미연과 이현의 애절한 보이스, 추억 그리기.
사랑에 관한 수많은 느낌들을 노래한다
그 세 번째 프로젝트 <널 잃고 보니>
간미연과 이현의 애절한 보이스로 들려주는 추억의 아픔.
에이트 백찬 작사,작곡 간미연과 이현의 러브 프로젝트 3탄
지난 여름, 사랑을 시작하는 사람들이 느끼는 느낌 ‘Feeling Project #1 Good Love (Feat.서준)’, 그리고 지난 겨울 두번째 프로젝트로 애절한 발라드 Feeling Project #2 ‘빛이 사라지던 날’ 을 발표했던 간미연이 올 봄, 사랑을 추억하는 ‘Feeling Project #3 널 잃고 보니 Duet.이현’를 발표한다.
이번 곡 ‘널 잃고 보니’는 에이트 멤버 백찬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그 만의 특유의 디테일한 감성을 곡 곳곳에서 엿 볼 수 있다.
"음악은 멜로디가 있는 이야기, 못난 입술이 하지 못하는 말을 음악이 대신해줘요. 고맙게도."라는 그의 말처럼 트렌드에 휘청거리지 않고 오직 이야기와 화자의 감정을 최우선시하며 작업된 곡으로서 듣는 이에게 추억의, 아픔의, 위로의 매개체가 될 수 있길 바란다.
그 세 번째 사랑 느낌 ‘…추억’ <널 잃고 보니>
‘Feeling Project’의 세 번째 ‘널 잃고 보니’는 최고의 보컬리스트로써의 이현의 모습과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보이스의 간미연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매 순간, 귀를 기울이게 하지만 특히 이 곡의 테마를 주도하는 스트링 파트는 더욱 귀를 잡아 끈다. 전주를 장식하는 스트링 오케스트라와 바이올린 솔로에 마음을 던진다면, 주인공과 내용은 모두가 다르겠지만, 하나의 스크린이 머릿속을 스칠 것이다.
앞선 Feeling Project #1, #2 에서는 달콤한 사랑과 이별에 대해 노래했던 간미연이 이현과 함께 사랑과 이별 후, 그 추억에 대해 노래하는 ‘널 잃고 보니 Duet.이현’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