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기태영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메세지, [Cherishː]
Digital Single [행복한 사람]을 깜짝 공개하여, 수많은 화제를 낳았던 배우 기태영이, Mini Album [Cherishː]를 발표한다.
이번에 발표하는 앨범은 총 5곡이 수록된 Mini Album형식으로 공개되며, 선공개 되었던 '행복한 사람'을 포함하여, '그대뿐이죠', '오 나의 요정'등 새로운 곡이 추가되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서 동시 발매된다.
이번 앨범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소화해 내는 모습과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는 배우 기태영의 모습을 보여주기를 원했다는, 그의 열의가 돋보이는 웰메이드 음반이 될 것이다.
우선 타이틀곡 '그대 뿐이죠'는 어쿠스틱 발라드곡으로, 섬세하고 애절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가수라 해도 손색이 없는 음색과 안정적인 보컬이 그동안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였는지를 짐작케하는, 서정적인 발라드 곡이다.
특히나, 노래 전체를 이끌어나가는 기태영의 따뜻하고 감성적인 보컬이 인상적이다.
그리고 이번앨범에서 공개하는 '오 나의 요정'은, 유진과의 결혼을 앞두고 배우자 유진에게 바치는 고백송으로 이미 팬들사이에서는 화제가 된 곡으로, 부드러운 기타선율이 어우러진 보사노바곡에 기태영의 진심이 담겨진 가사가 맞물린 사랑스러운 러브송이다.
새롭게 발표되는 Mini Album [Cherishː]를 통해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는 배우 기태영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