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1천 4백만장의 앨범 판매고!
총 14곡의 넘버원 싱글 및 5번의 그래미 수상에 빛나는
이 시대 최고의 컨템포러리 팝 아티스트이자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 4 우승 신화!
♡ 캐리 언더우드 ♡
빌보드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한 전작 Play On에 이은 3년 만의 새 앨범 『Blown Away』
업템포의 첫 싱글 `Good Girl`, 한 편의 영화 같은 `Blown Away`, 아름다운 발라드 ‘Forever Changed’ 등 수록!
프로듀서인 마크 브라이트(Mark Bright)와 또 한번 작업을 하게 된 캐리 언더우드는 무엇보다도 감성적인 면에서 더욱 확장되고 다양한 모습을 시도한 14곡을 내놓게 되었다. ‘Thank God For Hometowns’에서는 작은 마을에서 살며 느낄 수 있는 소박한 행복에 대해 노래하고, ‘Forever Changed’에서는 삶의 덧없음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Blown Away’ 와 ‘Two Black Cadillacs’에서는 학대와 배신에 제대로 맞서고 복수를 감행한다. 음악적으로는 첫 싱글 ‘Good Girl’처럼 신나는 업템포 곡에서부터 ‘One Way Ticket’과 같은 휴양적인 분위기의 곡, 그리고 스틸 기타 사운드가 가미된 넋두리스러운 컨트리 곡 ‘Wine After Whiskey’ 등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하고 있다.
이 짧은 몇 년의 시간 동안, 그녀는 음악이 인생을 바꾸는 힘을 보았다. 사람들과 교감하고, 희망을 주며, 그리고 또 단순히 즐거움을 주면서.
“제 삶은 정말 행복해요. 그리고 매일 매일 제가 받은 축복을 감사하고 있죠. 7년 전에 아메리칸 아이돌에 나가보자 라고 했을 때, 눈 깜짝할 사이에 제 삶은 완전히 변해버렸죠. 마치 다른 종류의 기차 노선에 올라 시간당 몇 백만 마일을 가는 기차를 탄 것만 같았죠. 아직도 많은 것을 배우고 있다고 생각해요. 처음에는 “와! 나 1등했어. 완전 멋진데!”라고 생각했지만, 그때는 그것이 무얼 의미하는 지도 몰랐어요. ‘Jesus, Take The Wheel’ 하고 ‘Before He Cheats’이 몇 주나 1위에 올라있었고, 그런 건 결코 쉽게 일어날 수 있는 일도 아니었지만, 아무 생각이 없었죠. 이제는 열심히 일하는 것이 무엇인지도 깨달았고, 그간 거두었던 성공들에 대해 더욱 더 감사할 수 있게 된 것 같아요. 투어에 헤드라이너로 선 다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기 때문에 투어는 더욱 더 즐겁게 되었죠. 스스로가 더욱 더 창의적이 될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들고, 한 발 더 나아가고 있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