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시스터즈가 부르는 감성 발라드, 앱북 <아프지않게> OST
앱스토어에서 만나는 멀티미디어 앱북 <아프지않게> 의 OST가 공개된다.
'가슴 한편에 남은 기억 때문에 쏟아지지도 못할 거면서 울컥거리는 눈물에 시달리고
또 시달린다…(본문 중에서)'
버블시스터즈의 리더 서승희가 풀어내는 이별과 만남에 대한 짧은 이야기, 아티스트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들어진 이번 작품은 전자책에 OST가 도입된 최초의 시도로 앱 출시 이전부터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아프지않게> OST 메인 테마곡은 감성 풍부한 소울 보이스가 돋보이는 버블시스터즈가 참여했다.
버블시스터즈가 부른 "아프지않게"는 달마시안&비스트, 별, 손호영 등과 작업을 함께한 히트메이커 작곡가 김홍준, 박철호가 프로듀싱했다. 앱북을 집필한 버블시스터즈의 리더 서승희는 바비킴의 <고래의 꿈>,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바람인가요> 등 히트곡의 작사가로, 이번에도 직접 가사 작업에 참여하여 긴 글과 짧은 글을 넘나드는 다재다능한 작가의 면모를 숨김없이 발휘한다.
"아프지않게"는 아름답고 가슴 시린 이별 이야기로, 이별 후 느껴지는 복잡한 마음과 슬픔을 독백하듯 솔직하게 표현해낸다. 아름다운 기타 선율과 버블시스터즈가 나지막이 읊조리는 담담한 느낌이 잘 묻어나는 곡이다.
버블시스터즈가 부른 테마곡 "아프지않게"는 5월 8일 0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