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보컬리스트 김범수, 예상을 뒤엎은 음악적 반전!!
그가 이번엔 ‘Rock Star’가 되어 돌아왔다!!
5월 17일(목), 신곡 발표! 공식활동 전격 돌입
가수 김범수가 지난 해 6월, 7집 앨범 타이틀 곡 ‘끝사랑’을 끝으로 약 11개월 만에 신곡‘Rock star’로 돌아왔다.
한국을 대표하는 보컬리스트라는 수식어답게 ‘보고 싶다’, ‘하루’, ‘약속’ 등 주옥 같은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그가 이번엔 새로운 반전을 노리며 Rock n Roll에 도전한다.
신나는 스윙리듬과 함께 피아노, 브라스의 조합이 흥겨움을 더해 주는 ‘Rock star’는 인기 작곡가 슈퍼 창따이가 작사, 작곡에 참여 했다. 경쾌하고 시원한 김범수의 파워 보컬이 듣기만 해도 절로 어깨를 들썩이게 만들어 주는 곡이다.
특히, 곡의 시작부터 공연장에 와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나레이션은 김범수의 재치 넘치는 ‘반전 멘트’로 깨알 재미(?)를 선보여 팬들의 신선한 웃음을 유도하고 있다.
한편, ‘Rock Star’는 김범수가 약 2개월간 유럽 여행을 다니면서 구상 해 온 곡인 만큼 음악적인 변신은 물론, 화려한 퍼포먼스와 패션으로 완벽에 가까운 무대매너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때 이른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요즘, 김범수의 파워풀 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Rock Star’와 함께 신나는 리듬에 몸을 맡겨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