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우은미가 온다!
우은미 [언제나 한결같은 사람]
어린 나이에 '노래 잘하는 가수'로 인식되어 온 우은미가 이번 봄 새로운 디지털 싱글을 가지고 나타난다. 새로이 소속사를 JHK엔터테인먼트로 옮겨 앨범 준비를 해온 우은미는 더욱 더 가창력을 잘 보여주는 미디엄곡으로 앨범을 만들었다.
JHK엔터테인먼트는 새로운 식구를 맞이 하면서 우은미에게 제일 어울리는 곡을 선택, 녹음을 하면서 그녀의 팬들에게 더욱 좋은 음악을 들려줄 수 있게 되었다.
누구보다 우은미다운 음악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녀는 그 동안 발매했던 [당신만을 위해 부르는 이 노래], [진심으로 누군가를 사랑해 본 적 있나요], [연애하고 싶어요], [자기야] 등 각종 음원 사이트 상위권은 물론 모바일 차트까지 확실히 자리잡았던 그녀가 이번에 가지고 온 [언제나 한결같은 사람] 역시 그녀의 매력을 담아 가장 그녀다운 앨범이 되었다. 이번 앨범을 통해 순수함은 물론 애절하기 까지 한 모습을 담아내고 있다. '역시 우은미'라는 찬사화 함께 한껏 성숙된 그녀의 모습과 음악적 에너지를 한껏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타이틀곡 [언제나 한결같은 사람]은 그녀의 독보적인 파워풀하고 애절한 매력으로 가득 채우면서 우은미라는 존재감이 가요계에서 가장 논랄 만한 가능성의 원천을 가진 가수라는 것을 느끼게 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