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 [우리 연인인거 맞아요] 발매!
2012년.. 새로운 그녀의 사랑 이야기가 음악이 되어 울려퍼진다.
세이의 [우리 연인인거 맞아요]. 지난 2012년 4월 3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그대는 내게 좋은 사람이죠]를 발매한 이후 4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우리 연인인거 맞아요]를 발표하는 세이는 이번 앨범에서 리드미컬한 팝 발라드 장르의 앨범에 대중성까지 더해 세이만의 음악적표현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간다.
안재욱 주연의 '사랑해', 최지우와 유지태의 '스타의 연인', '별순검'과 '불굴의 며느리' 등 최고의 주가를 누렸던 드라마들의 OST를 부르면서 세이의 발라드 뿐이 아닌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소화시키면서 더욱 매력적인 느낌을 전해주게 된다.
이번 새 앨범 [우리 연인인거 맞아요]는 기존 세이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풍부한 가창력을 최대 간소화 시켜 무겁지않고 사랑스러움을 듬뿍 담아 듣는 이로 하여금 더욱 더 세이의 매력을 더했다고 할수 있다. 타이틀 곡 [우리 연인인거 맞아요]는 세이의 많은 장점을 고스란히 담아 더욱 부각 시키면서 그동안 잘 몰랐던 부분들까지도 느낄수 있는 곡이 완성되어 완성도 높은 앨범과 함께 메인 타이틀곡이 되었다.사랑을 가득 느낄수있는 이번 곡은 사랑에 빠진 여자의 마음을 노래하며 사랑하는 그 사람에게 나와 이제 사랑해도 된다는 어쩌면 당돌하고 어쩌면 귀엽고 사랑스러운 가사로 많은 이들로 하여금 공감대를 얻게한다. 세이를 기다려왔던 많은 팬들과 대중들에게 그네만의 매력으로 좋을 음악 선물을 해줄 세이의 노래 [우리 연인인거 맞아요]를 들으면서 꽃들이 만개하는 봄을 가득 만끽하길 바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