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ers Worship "Praise the Lord + Jesus REMIX"
2011년 6월 D'reamrs Worship 1집을 발표하며 열정적이고 헌신적으로 드림의교회(담임목사 이상화)예배와 남산골 ‘문학의집,서울‘에서 매주 수요일에 열리는 수요오픈워십을 섬기고 있는 드리머스가 REMIX 싱글을 발표한다. 모던한 예배곡의 편곡을 새롭게하여 리믹스한다는 것은 조금 어색하게 들릴 수도 있겠지만 과감한 시도를 통하여 교회 안에만 있던 예배곡을 세상 밖으로 자연스럽게 음악을 통하여 접하게 하겠다는 마음으로 준비된 싱글이다.
탄탄한 하우스 비트에 경쾌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예배곡의 조화가 자연스럽게 이루어진 곡으로 드리머스워십 1집의 “Praise The Lord”와 “예수”를 합하여 리믹스 했다.
전 세계적으로 열풍을 이끌고 있는 일렉트로닉 하우스와 더블어 셔플댄스로 찬양 할 수 있는 트랙이다. 일반적인 예배곡의 형식과 분위기를 벗어나 새롭고, 더욱 기쁘고 신나게 노래하며 춤추며 찬양 할 수 있도록 리믹스된 이 싱글은 클럽에서 술과 분위기에 취해 춤을 추는 것이 아닌 성령의 충만함으로 감사와 기쁨이 흘러넘치는 예배가 드려지는 모습을 꿈꾸며 작업을 했다고 리더 이현욱은 고백하고 있다. 클럽이 예배의 장소로 바뀌고 교회가 더욱 열린 예배의 장으로 확장되어 믿음이 없거나 부족한 이들이 마음을 열고 주님을 만날 수 있는데 귀한 도구로 쓰임 받기를 원하는 간절한 드리머스의 소원이 담겨진 찬양이다.
모든 음악은 하나님의 것이고 그 음악이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사용 될 때 장르와 스타일을 뛰어넘어 성령님께서 마음껏 일하실 수 있는 귀한 도구로 쓰임 받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