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COTA PACIFIC HOUSE 의 THRILL ME 를 DJ HANMIN의 색깔로 리믹스 하다.
" Thrill Me (DJ Hanmin Remix) "
- 클럽씬에서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DJ HANMIN.
그 중심에는 그가 있다.
DJ 한민은 2004년 압구정 클럽 SPIN의 레지던트 DJ를 시작으로 2006년부터 2011년 까지 홍대 유명 클럽 M2의 메인 DJ로 또 2007년부터 2008년 강남 클럽 mass에서 레지던트 DJ 병행으로 인지도를 쌓아 왔다.
또한 2011년 3월 가수 요나의 앨범을 총 프로듀싱 했으며, 2011년 11월 10일에 발매된 RB FREE CODE COMBINATION의 "boy wake up & othe stuff"의 타이틀 곡인 "boy wake up"을 리믹스 해 화재가 됐다.
2011년 8월 rb980, dj soundtronic 과 프로젝트 팀 SOUNDTRONIC을 통해 20011년 12월 15일에 컴플레이션 앨범을 냈으며, 2012년 가수 원투의 멤버 송호범의 팀 합류로 PUNK FLOOR 라는 새로운 팀을 만들어 활동 중이다.
그리고 DJ HANMIN은 2012년, 국내 최대의 디제이장비업체이자 리딩 디제이컨텐츠컴패니인 디제이코리아(DJKOREA)의 공식 스폰서드 아티스트가 되어 디제이 문화를 대중에게 소개하려 하고 있다.
- 혈중 FUNK 농도가 90% DJ HANMIN.
그는 이번 리믹스에서 원곡 Thrill Me의 DUBSTEP 스타일과는 다른 느낌의 클럽 플로워에서 신나게 놀 수 있을 트랙을 선보인다.
원곡의 덥스텝 특유의 파워풀한 사운드의 특징을 일렉트로 하우스 스타일로 녹여서 바로 현장에서 DJ가 플레이를 하고 있는 것만 같은 강렬한 느낌을 담았다.
Mascota Pacific House의 원곡 버젼과 DJ Hanmin의 리믹스 버젼을 번갈아 가며 감상해보는 것도 또 하나의 즐거움이 될 것이다.
DJ HANMIN은 다양한 음악적 교류를 통해 그의 음악 스타일에 더욱 다양하고 진한 향기를 더해가고 있으며, 이번 앨범에서 클럽 DJ들을 위한 EXETENDED VERSION 을 수록한 것은 DJ HANMIN의 출신을 엿 볼 수 있는 대목이 아닐까 싶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