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ll Cosby Sweater Ep’와 ‘Who Let The Douchebags In’을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팝 종합차트 10위권, 일렉트로닉 차트의 2위 및 20위에 올려 놓으며 큰 인기 몰이를 했던 오 스냅!!(Oh Snap!!)의 ‘Mister Ouzo’가 발매되었다.
이번 싱글은 흥겨운 비트와 반복되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며 익살스러움이 가득한 래핑과 이국적인 악기 사운드가 가미되어 제목에 걸맞는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참고로 ‘Ouzo’는 우리나라의 소주와 같은 그리스의 대중적인 술로 아니스향이 강하게 나는 것이 특징이다.
메릴랜드 출신 Dj이자 랩퍼(Rapper), 작곡가 및 프로듀서인 Mickey Fortune와 John Neilson로 이루어진 오 스냅!!은 2008년 ‘Falling Out’으로 데뷔 후 ‘High Top Fade’, ‘So Dynamite’, ‘Bill Cosby Sweater Ep’, ‘Who Let The Douchebags In’을 차례로 발표하며 개성 넘치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들은 강렬한 일렉사운드를 바탕으로 그루브한 랩핑이 인상적이며, 펑키한 스타일의 사운드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