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두 귀를 흥분시킬 강력한 사운드.
노네임(NoName)의 두 번째 싱글 [Turntable Eargasms]
작년 12월 첫 번째 싱글”Back -to- Basics”로 데뷔한 래퍼 노네임이 6개월만에 두 번째 싱글인 [Turntable Eargasms]를 들고 돌아왔다. 이번 앨범은 전세계에 공개되는 앨범이다.
첫 번째 싱글의 타이틀곡인 “수리수리 마수리”가 일렉사운드의 신나는 클럽스타일의 곡이었다면,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다같이 미쳐봐”는 제목 그대로 “미쳐버리게하는” 그 강렬한 소리에 당신의 몸을 맡긴 채 흠뻑 취하게 만드는 그런 곡이다.
첫 번째 싱글을 통해 해외에도 많은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는 노네임은 해외 팬들을 위해 이번 앨범의 보너스 트랙이자 타이틀곡의 영어버전인 “Lose Your Mind”를 공개함으로써 국내 팬들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과도 함께 음악을 즐기려고 한다.
또한, 이번 앨범 타이틀곡과 첫 번째 싱글에 수록되었던 “기억하니”의 작곡가이자 “오늘밤”의 보컬로 참여한 YK와 함께 작업하고, 래퍼 Charlie Shizzle과 미모의 싱어송라이터 이주원이 참여한 그의 자작곡 “Party Tonight” 으로 또 하나의 신나는 클럽 스타일의 곡을 담았다.
그리고 다른 곡들과는 달리 달콤한 목소리와 가사로 여심을 자극시킬 러브송 “Doesn’t Even Matter” 까지 이번 그의 앨범은 작게 보일 수 있지만 알고 보면 속은 아주 꽉 찬 앨범이니 오해하지 말길 바란다.
노네임은 이번 앨범을 통해서 더욱더 활발한 활동으로 찾아 뵐 것을 약속했으며 힙합 본토인 시카고 태생이지만 오직 자신만의 스타일을 고집하고 그것을 전세계의 음악 팬들에게 알리고 싶어 하는 절대 가볍지 않은 아티스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