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녀가 필요해'의 무르익는 러브라인, 슬프고도 아름다운 러브테마 공개!
선녀가 필요해 O.S.T Part.6 "제이민(J-Min), 양영륜" 가창!
KBS 2TV 화제의 시트콤 "선녀가 필요해"에서 차인표와 황우슬혜의 러브라인, 박민우, 고우리, 민지의 삼각관계 등 무르익는 러브라인에 맞추어 7월 2일에 슬프고도 아름다운 러브테마가 "선녀가 필요해 OST Part.6"로 공개된다.
제이민(J-Min)이 부른 "STORY”는 러브테마로 삽입되는 곡으로 깊이 있는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 그리고 호소력 짙은 그녀의 보이스가 더해져 '선녀가 필요해'의 러브라인을 더욱 아름다운 모습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제이민은 일본에서 데뷔한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여성 가수로, SMTOWN LIVE 콘서트 및 SMTOWN 겨울앨범, 기타 OST 등을 통해 국내 음악 팬들에게 이름을 알린 바 있다.
또한 이번 OST에는 극중 2H엔터테인먼트의 박경빈역으로 열연중인 양영륜이 부른 '이별인거야'도 함께 수록되어, 극중에서 보이는 발랄한 모습과는 반대의 슬픈 이별노래를 불러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OST는 선녀가 필요해의 초반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허영생이 부른 'Love Song'을 작곡한 류원광 작곡가가 참여하여, 드라마뿐만 아니라 시트콤에서 러브테마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KBS 2TV 오후 7시 45분(매주 월~금)에 방영중인 시트콤 '선녀가 필요해'의 새로운 러브테마, 제이민(J-Min)의 'STORY'와 양영륜의 '이별인거야'가 수록된 '선녀가 필요해 OST part.6'는 오는 7월 2일부터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