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팀 이루펀트가 7월 5일 감성 충만한 사운드로 두 번째 APOLLO 시리즈 ‘별사탕’을 발표한다.
이번에 발표되는 '별사탕' 디지털싱글은 APOLLO 시리즈의 첫 번째 ‘미래로 돌아가자’에 이어 이루펀트의 미발표된 곡들 중 두 번째로 소개되는 곡이다.
'별사탕'은 프로듀서 뉴올(Nuol)의 또다른 모습을 엿볼 수 있는 곡으로, 달콤하고 Cool한 사운드와 가사가 무더운 여름 밤을 달콤하게 식혀줄 감성 힙합 곡이다.
노래에는 에픽하이, 타블로 솔로, 슈프림팀, 프라이머리 등의 음악에 참여한 보컬리스트 범키(BUMKEY)가 함께하여 달콤한 하모니를 이뤄 냈다.
기타와 베이스에는 베테랑 기타리스트 윤갑열이 참여하여 곡의 감성을 더 풍부하게 만들어 주고 있다.
지난 해 겨울, 이루펀트와 라디(RA.D)가 함께하여 많은 이들을 공감케 했던 APOLLO 시리즈의 첫번째 수록곡 '미래로 돌아가자' 발표 이후 소식을 알리지 않았던 이루펀트가 미발표 6곡을 모아 7월 중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미니앨범 [APOLLO]는 앨범의 타이틀에서 의미하듯이 2011년 발매되었던 이루펀트의 [MAN ON THE EARTH]와 차후에 작업 예정인 앨범 [MAN ON THE MOON]을 이어주는 교각같은 역할의 앨범으로 이루펀트의 가슴을 두드리는 가사와 목소리를 기다리던 팬들에게 뜻밖의 선물이 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