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힙합의 새로운 신예 랩퍼 탄생 티엠씨 (TMC)
프로듀서겸 래퍼 티엠씨 (TMC)가 본격적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그 동안 음지에서 실력만 키워온 그는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자신의 음악을 알리겠다고 전해왔다. 이미 주위 여러 뮤지션들에게 인정 받은 그는 작곡 편곡 랩 노래 모든 것이 가능한 실력파 뮤지션이다. 하지만 그에겐 랩이 중심이고 힙합이 중심이며 힙합을 중심으로 다양한 음악을 하나씩 선보이겠다고 전해왔다.
그 동안 별다른 활동 없이 음악적인 작업을 계속 해왔던 티엠씨 (TMC)는 이번 Big 싱글 음반에서 그는 아티스트로써의 새로운 도전이 시작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그가 프로듀싱한 이번 싱글 음반의 타이틀 곡 ‘Big’ 은 South Hiphop 이라는 장르에 Big이라는 제목의 의미 그대로 큰 존재가 되겠다는 강한 자신감을 나타내는 가사가 돋보이는 작품이며, 속도감 있으면서도 정확한 발음의 랩과 그루브한 티엠씨 (TMC)만의 플로우는 기존 힙합 리스너들 로부터 하여금 새로운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킬 것이라는 평가를 받을 정도로 독특함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티엠씨 (TMC)는 이번 Big 싱글 앨범을 시작으로 앞으로 있을 믹스 테입과 싱글 앨범을 통해 앞으로 그가 가지고 있는 모든 음악적 역량을 보여 주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앞으로 신예 랩퍼답게 당당히 도전장을 내민 그의 행보를 기대하며 그의 음악을 귀 기울여 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