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케이소울 김동규, 쇼케이스 열고 컴백 "최고의 사운드 구현 위해 노력"
한국적 락과 포크블루지. 째즈 .R&B를 넘나드는 보컬 스타일 리스트 디케이소울 김동규
싱어송라이터로서 다양한 음악적 해석력과 자유로운 음악적 표출능력을 인정받은 디케이소울은 김동규는 다가오는 6월 22 CJ E&M을 통하여 엔젤아이 사운드 트랙을 발표한다.
이 앨범이 특별한 이유는 타이틀곡 1곡을 총 3버젼에 다양한 장르로 편곡하고 표현 하였고 보컬리스트로써 장르별 스타일 연구를 했다는 점이 독특하다.
디케이소울 락 버젼과, 디케이소울 발라드 버젼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에 기타리스트 최희선의 편곡과 기타 어레인지를 심도있게 들어볼만하다.
어린시절 잉위맘스틴 ,본조비,디오,헬로윈,반헬렌 등 고전 하드락과 메탈음악을 좋아하던 김동규는
디케이소울 밴드를 만들었고 그들과 함게 올여름 최고의 락 밴드 활동과 공연활동을 을 기약하고 있다 . 밴드 멤버는 기타 박한성 ,베이스 김대현 ,기타 이영진 ,드럼 강승현이 함께한다.
또한 디케이소울은 무대위에서 가창력과 쇼맨쉽, 스토리텔링 형식에 공연 진행 방식은 혼자서도 어쿠스틱기타 한대면 2시간 이상에 공연을 끝낼만큼 오랜 경험과 뛰어난 감정 전달 능력을 보여준다. 지난 2011년 10월 18일에 발표했던 불러본다와 3분30초 역시 대중들과 매니아층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으며, 진정성 있고 솔직한 그의 가사는 꼭 한번 들어보고 느껴볼만한 대목이기도 하다
이번 앨범활동은 발매 기념 쇼케이를 6월10일 홍대 블루라이트에서 진행하였고 다가오는 7월 7일 저녁 7시 홍대 상상마당에서 THIS IS ROCK 단독 콘서트를 진행한다. 디케이소울 콘서트를 축하하기 위해 다양한 뮤지션들이 대거 게스트로 참여할 예정이며 그중 기타리스트 박주원과 김씨가 출연한다고 한다.
대중성과 락음악에 만남 클래식과 락에 만남 어쿠스틱과 째즈에 만남..
어느하나 놓칠수 없는 디케이소울 1집 앨범 그 이상에 도전을 의미하는 1.3집 ANGEL EYE SOUND TRACK 은 상업적 음반과 한국 락에 보기 좋은 경합이 될것 같은 예감이 든다.
이후 2달에 한번씩 싱글 앨범으로 다양한 장르에 음악으로 팬들을 찾아갈것이며 서서히 타오르는 불길처럼 대중중악과 세계시장에서도 뒤지지 않을 최고의 뮤지션으로 커나가길 기대해 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