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하고 웅장한 비주얼팝 장르의 댄스 곡 ‘ONE 4 U(원포유)’로 화려한 데뷔 신고식을 치른 가요계의 새로운 ‘영웅’ A-JAX(에이젝스)가 두번째 디지털 싱글 <HOT GAME(핫게임)>을 발매했다. 올 여름 가요계를 뜨겁게 바꿔 줄 에이젝스의 신곡 <HOT GAME(핫게임)>은 이들의 데뷔 타이틀 곡 ‘ONE 4 U(원포유)’와 선공개 발라드 곡인 ‘너밖에 몰라서(Never let go)’ 를 작곡한 작곡가 겸 프로듀서 스티븐 리(STEVEN LEE)가 다시 한번 프로듀싱을 맡았다. 특히 이번 곡은 스티븐 리와 함께 스눕독(Snoop Dog), 브랜디(Brandy) 등 유명 해외 아티스트들과 등과 작업했던 덴마크의 히트작곡가 라세 린도르프(LASSE LINDORFF)가 공동 작업한 곡으로, 스웨덴과 미국 캘리포니아, 한국을 오가며 작업 된 유니버셜 프로젝트다.
<HOT GAME(핫게임)>은 무대를 깊게 울리는 클럽 풍 리듬과 리드미컬한 멜로디 화음라인이 절묘하게 어울어지는 곡으로 시원하고 상쾌한 기분을 들게 하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특징이다. 가사는 백지영의 <Bad girl>을 비롯해 U-KISS, 이효리, 4MINUTE 등과 작업하며 신선하고 트랜디 한 스타일의 가사를 써오고 있는 작사가 '김지향'이 맡아 힘을 실었다. 매력적인 여성을 만나 첫 눈에 반한 한 남자, 그 두 남녀가 서로 미묘하게 주고 받는 사랑의 뉘앙스들이 새로운 시각으로 위트 있게 표현되며 귀에 감긴다.
올 여름을 뜨겁게 강타할 퍼포먼스 댄스튠 <HOT GAME(핫게임)>이 강렬한 전사로 등장했던 에이젝스에게 어떤 새로운 변신을 가지고 올지 기대를 상승시키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