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규종 군입대 전 팬들에게 보내는 [ Meet Me Again ]
오는 7월 23일 입대를 앞두고 Meet Me Again 김규종의 두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2005년 SS501 데뷔 때부터 김규종을 아낌없이 응원해주고 사랑해 준 팬들에 대한 마음을 미니앨범에 담았다. 데뷔부터 지금까지 7년간 함께 했던 팬들에게 2년간의 공백기간 후 또 다른 만남을 기약하며 앨범 작업에 열중한 결과물이다.
타이틀 곡은 소중한 사람으로 규종과 오랜 친분을 가져왔던 비의 널 붙잡을 노래를 작곡한 태완이 직접 선물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애절하고도 따스한 마음이 잘 녹아있는 발라드 넘버라고 할 수 있다. 곁에 있어도 소중한 사람아 옆에 있어도 그리운 사람아 사랑에 사랑에 이별을 더한다 하여도 마지막이 될 사람이라는 가사를 통해 팬들에 대한 마음을 표현하였다.
지난 6월 3일 서울팬미팅에서 첫선을 보인 “고마워”는 규종의 팬을 위한 사랑을 한번에 느낄 수 있는 곡으로서 이 곡을 위하여 규종은 작곡 과 작사를 직접하며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았다. 부드러운 스트링 선율 위로, 덧씌워진 '고마워, 행복해' 라는 이 후렴구가 특징이다. 또한 규종이 직접 녹음 과정을 팬클럽 ThanKYU와 함께하여 팬들의 목소리를 담아 수록했으며, 팬들과의 주고 받는 멜로디를 통해, 규종의 팬을 향한 사랑을 깨끗이 그려내는 곡이다.
빠르고 현란한 비트위로 힘있는 악기들의 배열이 인상적인 알앤비 힙합 One Luv. 이 곡은 이전 규종의 솔로곡 wuss up 에서 피쳐링에 참여했던 태완 a.k.a C-Luv이 이번에는 직접 듀엣으로 참여했다. 신나는 리듬위로 하나뿐인 사랑을 노래하는 두 남자의 감미로운 하모니가 주목되는 곡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마이티 마우스의 쇼리.J 가 멋진 랩으로 목소리를 더했다.
Meet Me Again 은 김규종이 팬들에게 바치는 군입대 전 마지막 선물이 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