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음악을 기다려온 당신에게 보내는 ‘LOEN TREE’의 선물
LOEN TREE _ SUMMER PROJECT ALBUM [Summer Story]
아이유와 피에스타가 함께 노래하는 첫 번째 이야기 ::: ‘달빛바다’
“올 여름을 더욱 뜨겁게 만들어 줄 신나고 멋진 음악을 당신에게 선물합니다.“
아이유, 가인, 써니힐, 피에스타, G.고릴라, 이민수, Ra.D 등 로엔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과 프로듀서들이 모여 ‘LOEN TREE’를 결성, 여름 프로젝트 앨범 [Summer Story]를 발표한다.
‘LOEN TREE’는 로엔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매니지먼트의 새로운 레이블명이자 도전을 시도하는 로엔 아티스트들의 음악적 활동을 대중들에게 소개하는 크리에이티브 브랜드로, 이번 여름 프로젝트 앨범을 시작으로 로엔 소속 아티스트들은 ‘LOEN TREE’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창작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프로듀서들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LOEN TREE’ 첫 프로젝트 앨범 [Summer Story]의 첫 번째 타이틀곡 ‘달빛바다’는 아이유와 피에스타가 만나 달콤한 하모니를 선사한다.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여자 솔로 아티스트로 인정받고 있는 아이유와 오는 8월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상큼한 신인 걸그룹 피에스타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달빛바다’는 ‘여름밤’을 컨셉으로 여름에 느낄 수 있는 들뜬 설렘을 빠른 비트로 표현하고, ‘달빛바다’가 가지고 있는 서정적인 느낌을 서정적인 멜로디로 표현한 곡이다.
달빛이 비치는 바다 위에 별이 떨어지는 듯한 감성을 표현한 아름다운 가사와 80년대 SYNTH POP 느낌이 어우러진 ‘달빛바다’는 그 동안의 여름 노래와는 조금 색다른 감성으로 음악팬들에게 다가간다.
아이유와 피에스타가 함께 노래한 ‘달빛바다’를 바라보며 저마다 간직하고 있는 한 여름밤의 꿈을 떠올려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