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계의 새로운 센세이션 ‘흑꼬’ 신곡 ‘Ma Girl' 발매
지난 앨범에서 동료 연예인들과 대중들로부터 극찬을 받으며 R&B 음악의 새로운 해답을 제시했던 R&B 싱어송라이터 흑꼬가 2개월 만에 새로운 싱글 [Ma Girl]로 돌아왔다.
타이틀 곡 ‘Ma Girl'은 흑꼬가 직접 프로듀싱을 맡아 작사, 작곡, 편곡에 이르기까지 모든 부분을 진두 지휘한 곡으로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에 트렌디한 드럼 편곡이 돋보이며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에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가 특징인 작품이다. 또한 대중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음악성을 기반으로 호소력 짙은 흑꼬만의 명품 보이스가 대중들로 하여금 그가 가진 목소리에 빠져들도록 악기들과 함께 서로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다. 특히 누구나 사랑을 하면서 느낄 수 있는 상황들에 대한 가사 표현을 통해 스위트한 감정을 전달하고 있는 이번 싱글 [Ma Girl]은 사랑하는 연인에게 프로포즈하는 상황의 곡이나 축가로 사용하기에 완성 맞춤인 곡이다.
이 밖에 코러스에는 평소 친분이 두터운 가수 에이나린(A-Narin)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돈독한 우정을 과시하였으며, 키보디스트 신다희, 신예 기타리스트 황정환, 베이시스트 신준오, 하모니스트 우상석 등 실력파 연주자들이 대거 참여했다. 또한 Beat Factory Studio 손동운 엔지니어의 믹싱과 소닉코리아 전훈 엔지니어의 마스터링 등 국내 최정상 음향 스태프들의 참여로 만들어진 이번 음반은 발매 전부터 국내외 음반 관계자들에게 음악성과 대중성을 모두 갖춘 최고의 명품 음반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미 일본, 태국 등 아시아 전역에서 수 많은 러브 콜을 받고 있는 흑꼬는 신인의 자세로 앞으로 예정된 방송활동과 라이브 공연 등을 통해 그만의 음악성을 보여줄 계획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