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쿠스틱 콜라보 첫사랑 Part.2
첫사랑, 누군가는 기억해주길 바라는 소중한 기억
어쿠스틱 기타의 감미로운 선율과 청량한 보컬이 어우러진 특유의 사운드로 데뷔1년만에 탄탄한 팬층을 구축하고 있는 어쿠스틱 콜라보가 제1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내, <모그 컬쳐 프로젝트 #03 : BEYOND 3D> 섹션에서 전세계 프리미어 상영되는 단편영화 <첫사랑 보관소>의 OST에 참여하여 화제다.
단편영화 <첫사랑 보관소>는 올 초,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와 ㈜모그인터렉티브가 선두로 3D영화제작의 활성화을 위해 진행한 <모그 컬쳐 프로젝트 #03 : BEYOND 3D> 공모전에 당선되어 3D단편영화로 제작된 작품이다.
<첫사랑 보관소>라는 책을 출간한 작가 현우에게 수많은 첫사랑의 기억을 담고 있는 물건들이 배달되고 첫사랑 보관소라 공간에 사람들의 기억을 보관하기 시작하면서 생기는 소소한 이야기를 다뤘다.
3D단편영화 <첫사랑 보관소>의 메인 OST로 삽입된 어쿠스틱 콜라보의 <첫사랑의 일기장>은 지난해 '미안'이라는 곡으로 많은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스타 러브 피쉬'가 피쳐링으로 참여한 곡으로 곁에 있어주기만 해도 좋은 첫사랑에 대한 솔직한 감성이 매력적인 곡이다. 또한 이번 앨범은 어쿠스틱콜라보 기타리스트인 김승재가 마치 전세계를 여행하듯이 각 나라의 감성을 담은 연주곡들을 대거 선보이며 기타리스트로서의 역량을 한껏 선보이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