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듀오 디셈버(December)윤혁의 친형으로 유명한 윤화가 “미남오빠”의 솔로 이름으로 이번엔 여름의 댄스곡을 발표했다.
서정적인 감성 발라드로 인기를 얻고 있는 미남오빠의 첫 번째 댄스곡으로 여름의 시원함을 다룬 곡이다. 작사∙작곡∙편곡까지 싱어송 라이터로써 음악을 표현 하고 있는 미남오빠는 현재 중국, 일본 현지에서 콘서트를 통해 감성음악의 한류를 이끌어 가고 있다. 중국 일본 영국 미국 등 세계 음악시장의 많은 연예 관계자들과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 프로듀서 팀을 이끌고 있는 위니케이 제작으로 발매한 작품이다.
미남오빠의 첫 번째 미니앨범은 대한민국 국가대표의 뮤지션들이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하고 있는 어쿠스틱 기타 함춘호님, MBC 나는 가수다 등의 기타리스트 이성렬씨와 드럼의 강수호, 베이시스트 이태윤 피아노의 최태완 코러스의 김현아 미남오빠 미니앨범을 완성. 국제적인 디자이너 정은혜, 황혜영 작가 마스터링 최효영, 채승균 등이 참여해 명실 상부한 국가대표 뮤지션들이 모두 참여하는 앨범을 만들었다. 아울러 수록 곡 중에는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출연하고 있는 미남오빠의 절친 커피소년이 선물한 혼성 듀엣곡도 수록되어져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