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 발라드 가수 아메리카노의 디지털싱글 [바라고 바란 사람]
발라드 여성 가수로서 [가끔씩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사랑 그리고 운명 그리고 인연], [원하고 원한 사람] 등 발매하는 음원마다 많은 사랑을 받으며 차곡차곡 굳게 입지를 다져온 아메리카노가 디지털싱글 [바라고 바란 사람]으로 돌아왔다. 호소력짙은 보이스와 가창력이 돋보이는 아메리카노는 각종 온라인 뮤직차트 및 모바일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보이며 아메리카노만의 내공을 쌓았다.
이러한 인기와 더불어 가수로서 확실한 입지를 굳히고 있는 아메리카노가 얼마전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달콤한 프로포즈송 [원하고 원한 사람]에 이어서 이번에는 [바라고 바란 사람]이라는 특별한 프로포즈송을 발표한다. 이번 아메리카노의 새 싱글앨범[바라고 바란 사람]은 2012년8월7일 음원유통사 파이브앤컴퍼니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바라고 바란 사람]은 사랑에 빠진 소녀의 설레이는 마음과 행복한 모습을 담아낸 곡으로 혜령 [나보다 더 소중한 사랑이 있어요], [우리 사랑할까요], 란 [내 애인에게 해주고 싶은 말], [그대는 나의 선물], 사랑과 전쟁 시즌 2 ost 김현성 [이 시간을 멈춰서] 등의 대표 타이틀곡을 작곡한 프로듀서 겸 작곡가 필승불패가 작곡한 곡이다. 경쾌한 어쿠스틱 기타의 선율과 아메리카노의 맑고 청량한 감성 보이스, 예쁘고 사랑스러운 가삿말이 함께 어우러져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으며 음악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올해 사랑어 빠진 모든 이들이 함께 공감하며 부를 수 있는 달콤한 고백송 [바라고 바란 사람]으로 자신의 마음을 고백해보고 아름답고 달콤한 사랑에 빠지기를 바래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