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 하룻밤의 꿈
1992년 이상우 3집 앨범 타이틀곡으로 김현식 ‘내 사랑 내 곁에’, 피노키오 ‘사랑과 우정사이’를
만든 작곡가 오태호의 작품. 에일리는 매력적인 보컬을 뽐내며 애절한 무대를 선보였다.
성규 - 담다디
1988년 MBC <강변가요제> 대상 수상곡으로 가요계 ‘담다디’ 열풍을 일으킨 주역
이상은의 데뷔곡.
인피니트 성규는 가창력은 물론 귀여움이 묻어나는 상큼한 ‘담다디’를 재탄생시켰다.
소냐 - 슬픈 그림같은 사랑
1988년 당시 대학교 2학년 이었던 이상우가 MBC <강변가요제>에 출전해 금상을 수상한 곡으로
아름다운 가사가 돋보이는 애절한 발라드이다. 소냐는 풍부한 성량으로 노래 후반부의 고음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다.
이현 - 언젠가는
1993년 이상은이 미국에서 귀국하면서 발매한 5집 앨범 타이틀곡으로 직접 작사, 작곡한 곡.
젊은이들의 찬가로 지금까지 후배가수들 뿐만 아니라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곡이다.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인 이현은 감동적인 멜로디를 살려 진정성 있는 무대로 선보였다.
케이윌 - 사랑할거야
경쾌한 리듬과 따라 부르기 쉬운 가사가 돋보이는 이 곡은 1989년 이상은 2집 앨범 타이틀 곡.
원곡에 신나는 분위기를 더해 화려하게 편곡한 케이윌은 뮤지컬을 연상 시키는 무대를 꾸몄다.
울랄라세션 - 비창
1993년 방영된 SBS 드라마 <결혼> OST로 드라마 종영 후 더욱 인기를 끈 이상우의 대표 발라드 곡.
멤버들의 평소에 애창하는 곡이라고 소개한 울랄라 세션은 감수성을 자극하는 애절한 무대를 선보이며 울랄라 세션만의 발라드로 완성했다.
려욱 - 그녀를 만나는 곳 100m전
'이상우’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대표곡으로 1991년 KBS <가요톱10>1위는 물론 그 해 가요대상 올해의 가수상을 수상하며 큰 인기를 얻었음. 슈퍼주니어 려욱은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재치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관객들의 큰 호응을 불러 일으켰다. .... ....